·편집 : 2023.9.28 목 12:16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모아보기
과학벨트, 구제역
> 뉴스 > 뉴스종합 > 레저스포츠
     
셀로니아, 아나운서 이혜성 특별 출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료
셀로니아의 브랜드 모델, 아나운서 이혜성이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구매도 하고 기부도 하는 ‘기부 LIVE’ 테마로 방송 누적 시청자 수 13만명 ‘돌파’
2021년 10월 03일 (일) 07:41:41 박남근 기자 nku88@naver.com
라인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셀로니아의 브랜드 모델인 아나운서 이혜성이 쇼호스트 김윤희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셀로니아의 브랜드 모델인 아나운서 이혜성이 쇼호스트 김윤희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는 9월 3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자사 브랜드 모델 아나운서 이혜성이 특별 출연해 톡톡 튀는 매력과 진솔한 멘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누적 시청자 수 13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쇼핑 라이브의 테마는 ‘기부 LIVE’로 국제 개발 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구매 한 건당 정품 선블록 한 개가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기부된다.

방송은 동갑내기인 아나운서 이혜성, 쇼호스트 김윤희의 찰떡 케미와 톡톡 튀는 입담으로 누적 시청자 수 13만명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구매 건당 기부되는 선블록 목표치 1000개를 달성했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제품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셀로니아의 ‘안티에이징 수분 라인’으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라이브 단독 구성의 특별한 혜택과 시청자 참여 이벤트로 소비자 참여도를 높인 점이 눈길을 끌었다.

셀로니아 담당자는 “좋은 취지의 기획에 이혜성 아나운서가 흔쾌히 동참해 많은 시청자에 자사 제품을 알리고, 기부도 할 수 있어 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제3세대 바이오 스킨케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박남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헤럴드타임즈(http://www.herald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본사:서울시 강남구 역삼동727-14평화B/D6층| 총괄본사: 서울특별시 강동구 풍성로54길 40-7
독자제보 및 구독·광고문의 Tel 02)986-4005 | 긴급전화 : 010-3221-3734 | Fax 02)986-4006
등록일 : 2010년3월10일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164 | 발행인 : 박남근|편집인 : 박남근|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남근
Copyright 2006 헤럴드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heraldtimes.co.kr